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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책 '슈퍼리치 영업의 기술' 저자 소개
-무일푼 길거리 노점상에서 시작하여, 수많은 슈퍼리치를 탄생시킨 대한민국 대표 세일즈 멘토인 심길후 작가가 쓴 책으로, 이 책은 영업을 통해 돈과 시간에서 모두 자유로워지는 법을 알려준다.
- "이 책의 저자는 2004년부터 20대 창업커뮤니티를 만들고, 창업가, 영업인들의 커뮤니티를 운영해가며 새로운 시작을 하고자 하는 영업인들, 예비 창업가 분들, 자영업자, 소상공인 분들을 위한 상담제 업체를 설립하여 위와 같은 고민을 겪고 있던 수많은 1인 기업들의 아이템을 나만의 아이템으로 발전시켜왔다. 그리고 돈과 시간으로부터 자유롭게 살아갈 수 있는 자신만의 시스템을 구축하게 하여 이전과는 180도 다른 성장하고 발전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려 노력해 온 지 벌써 17년째가 되었다. 바로 대표 세일즈 멘토인 한국영업인협회 심길후 회장이다. "
2. 한줄 평
-영업을 업으로 삼고 싶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책이다.
3. 책의 목차
P A R T 1 부의 방향을 제대로 알아야 슈퍼리치가 될 수 있다
CHAPTER 1 슈퍼리치로 이끄는 성공의 방향은 따로 있다
1 경쟁 제품과 서비스가 넘쳐 나는 세상을 직시하라 22
2 바꾸려는 용기가 슈퍼리치의 첫걸음 27
3 위기와 기회, 당신은 무엇을 볼 것인가 30
CHAPTER 2 슈퍼 세일즈로 이끄는 슈퍼리치 프로세스
1 잠재고객,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가-DB와 고객 43
2 누구에게 무엇을 팔아야 슈퍼리치가 될까-목표 고객 설정과 포인트 54
3 고객이 찾게 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로볼과 개입 상품 63
4 고객의 마음을 여는 설득의 도구-레터 80
5 고객은 상품이 아니라 전문성에 반한다-멘토포지셔닝 86
6 당신의 비즈니스는 시스템을 갖추었는가-셀프 어프로칭 92
CHAPTER 3 슈퍼리치가 된 그들, 당신도 충분히 될 수 있다
주고받는 사이 고객의 마음이 열린다, 로볼(Low Ball) 99
1 신뢰를 무기로 성공한 중고차 딜러 104
2 핵심 경쟁력의 형태만 바꿔 슈퍼리치가 된 애견훈련소장 109
3 거래처 14곳을 180곳으로 늘린 납품 영업인의 비결, 정보 113
4 송곳처럼 길게 파고든 경쟁력, 자동차세일즈맨 118
[슈퍼리치 성공 팁] 시대를 넘나드는 로볼의 힘 122
세일즈에서 고객의 마음을 흔드는 기회비용의 힘, 개입상품 124
5 동일한 상황에서 비즈니스 모델만 바꿔 이룬 성공 128
6 정비 베테랑을 판매왕으로 만들어 준 개입상품의 힘 131
7 거금도 아깝지 않게 만드는 속박전제 개입상품 135
멘토 포지셔닝, 판매자가 아니라 선생님이 되어야 하는 이유 139
8 세무서도 놀란 매출 증가, 블로그 하나로 이루다 144
9 상담비부터 받고 영업하는 슈퍼리치 이야기 147
P A R T 2 실전, 슈퍼리치 웨이-세일즈 프로세스
CHAPTER 1 슈퍼리치 세일즈는 사전 준비와 디테일에 강하다
1 용어만 바꾸어도 매출이 달라진다-문자(SMS) 155
2 질문으로 시작한 제목이 마음을 여는 이유-전자우편 160
3 만남을 위한 통화에서 반드시 기억해야 할 것들-전화 167
CHAPTER 2 슈퍼리치 세일즈 실전 상담
1 당당한 만남이 매출의 반을 좌우한다-첫 만남 183
2 듣다 보면 빠져드는 멘트의 함정-로그인 187
3 예스를 말하게 되는 유도법-페이싱과 리딩 189
4 고객 마음에 궁금증을 남겨 놓는 법-백신 193
5 감정에 호소하는 멘트의 핵심-치료 198
[슈퍼리치 성공 팁] 심드렁하던 동네 이웃도 개입시키는 최면 세일즈 201
6 몸으로 설득하는 비법-제스처 204
7 첫만남에서도 친근감을 주는 법-라포르 기법 207
8 더 나은 매출을 위한 거래의 새로운 시작-클로징 213
[슈퍼리치 성공 팁] 거절하는 고객의 마음을 열 수밖에 없는 설득법 216
P A R T 3 고수의 가르침으로 슈퍼리치가 된 이들의 성공 비밀
CHAPTER 1 세일즈 고수의 교육과 멘토링, 슈퍼리치로 이끌다
1 보험영업인에서 상담 신청이 줄을 있는 투자회사 CEO가 되다 221
2 을에서 슈퍼갑이 된 세일즈 맨의 비밀 225
3 크게 노력한 것 없이 매출은 100배 오른 세일즈 디자이너 229
4 통장 잔액 2천 원, 아저씨에서 박사님으로 불리기까지 233
CHAPTER 2 세일즈 고수의 원 포인트 생생 멘토링
1 과거의 경험이 미래의 자산 임을 잊지 말 것 239
2 진짜 고객의 원하는 것을 파악하는 법 242
3 업종의 본질을 파악해야 그 분야 슈퍼리치가 된다 245
5. 마지막으로...
슈퍼리치 영업의 기술은 영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읽을 수 있는 책이다. 이 책은 영업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부터 실용적인 노하우까지 제공한다. 이 책을 읽고 나면 누구나 성공적인 영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다음은 슈퍼리치 영업의 기술에서 소개하는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핵심 요소 중 일부이다.
- 고객을 이해하라. 고객의 필요와 문제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라.
- 신뢰를 구축하라. 고객에게 신뢰를 주면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라.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영원한 고객으로 만들 것이다. 강력한 영업 스크립트를 작성하라. 영업 스크립트는 당신이 영업을 할 때 도움이 되는 지침이 될 것이다.
- 영업 전화를 잘 걸어라. 영업 전화를 잘 걸면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고,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 영업 계약을 잘 체결하라. 영업 계약을 잘 체결하면 고객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확률이 높아진다. 슈퍼리치 영업의 기술은 영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읽을 수 있는 책이다. 이 책을 읽고 나면 누구나 성공적인 영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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